오는 10월 19일 부터 28일 까지 열리는 제 8회 대만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에

오지필름의 작품 '나비와 바다'가 장편경쟁부분, 아시아비전에 초청되었습니다.

 

 

오지필름 3명은 10월 23일 부터 28일 까지 전원 참석 하기로 했는데요~

대만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가  오지필름에게도

일개감독, 웁스큐라, 문대표 각 자 에게도 많은 의미가 있는 영화제가 될 것 같습니다.

비록 말이 통하지 않아  의사소통이 원할치 않더라도 , 해외에서 '나비와 바다'를 바라보는

관객들의 열기를 그대로 담아 오겠습니다.

 

더불어 , 오지필름에 아낌없는 후원을 주신 분들이 있습니다.

멀리 전주에서 육아에 한창인 해녕이 아빠, 엄마 김병오, 김경화 님 고맙습니다.  상해에서 잘 돌아오셨는지 , 아직 상해에 계신지 모르겠네요 , 정말 요긴하게 쓰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또  멀리 서울에서 물심양면 일개감독! 과 오지필름을 위해 마음쏟고 계신 정영롱 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대만에서도 꼭 떠올릴게요 ~

마지막으로 우리나라를 열심히 지키고 있는 군인 김종헌 군 ! 조금있으면 제대한다네요~ 군인신분임에도 오지필름의 열정에 감동을 받았다며 기어코 후원을 해주었습니다. 돈이 많고 적음의 문제가 아니지요! 오지에게 쏟는 마음 절대 잊지 않고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세분께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고마움 전하면서 오지필름은

대만 잘 다녀오겠습니다.

갔다오면 웁스큐라가 전하는 짧은 대만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참가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이것도 기대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