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름 들어 봤나?

소.셜.펀.드!

 

오지필름은 우스게 소리로 늘 그래왔습니다.

'우리는 후원 같은거 안받는다!'

뭐 후원을 받을 만큼 저희가 힘들지 않아서, 돈을 많이 벌어서 , 저희가 부자라서 (다 같은말인데...)

후원을 안 받겠다는게 아닙니다.

오지필름이 추구하는 색깔을 다져가는 지금,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작품을 만들어가면

정말 좋겠지만 (후원이라는 형태의 관심과 성원요...)

그렇다고 진짜 관심과 성원 안주시면 안됩니데이~

 

좋겠지만은요... 그렇게 된다면 아마 오지필름은 정말정말 작품을 잘 만들어야만 할 것 같아서

뭔지 모를 후원에 의한 책임감을 껴안을 것 같아서 후원을 받지말자고... 그렇게  우스게 소리를 해왔었드랬습니다.

 

그런데! 생각을 고쳐 먹었어요!

오지도 이렇게 가면 안된다. 후원을 받자!!

그래서 우리가 하는 작업들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 오지 스스로도 작품에 대한 책임을 좀 더 탄탄하게 가져보자!

하고요... 사실 힘든 부분도 없지 않습니다. 하하.

 

하지만 소셜펀드 를 계기로 힘든부분을 채우면서

오지가 앞으로 하는 활동에 대한 고민과 작품활동도 함께 꾸려가보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소셜펀드'를

진행하려 합니다.

 

여기서 잠깐@

소셜펀드란?

온라인 소셜펀딩은 소셜네트워크를 의미하는 '소셜 (Social)' 과 자금 조달을 뜻하는 '펀딩 (Funding)'이 합쳐져 만들어진 새로운 용어 입니다. 예전처럼 투자사를 통한 모금이 아닌 일반인의 참여를 통한 모금 방법입니다. 이러한 방식을 크라우드 펀딩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누구나 쉽게 모금 신청 및 후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다른 특별한 점으로는, 신청자가 일정기간 동안의 목표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따라, 목표액에 미달하면 모금액을 기부자에게 다시 반환하는 방식을 사용하기도 하며, 목표액에 미달해도 지원하는 방식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비영리 기업, 사회적 기업들이 이러한 방법으로 영화, 음악, 공연, 문학, 교육 등 수많은 프로젝트에 대한 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두루누리의 행복한 상상 http://blog.daum.net/kcc1335/5123)

 

예~ 바로 이것을 오지필름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지는 지금 3명의 식구 전부가한 작품씩 각자의 작품을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3작품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여러분들과 함께 작품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직 컨텐츠를 준비중이고요. 조만간 알찬 소직들 가지고 여러분들에 따뜻한 손 내밀게요

꼭 여러분들의 따뜻한 손을 맞잡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더운 여름이 다가오네요 . 더 뜨겁게 우리 따뜻한 손 맞잡아요!

 

coming soon!

<오지필름의 33색 프로젝트>

 

 

wit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