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언제 끝이 나는지...

오늘도 너무 더워 집중이 안되네요.

 

마음이라도 시원하게 보내려고 겨울사진을 찾았습니다.

제가 찍은건 아니구요

 

 

여러분 무더위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웁스큐라는 미국촬영을 마치고 무사히 귀국하여 지금 한창 늦은 휴가를 보내는 중이고요.

일개감독은 밀양에 미디어센터를 만들어 상주중입니다.

저.. 문대표 저는요 멘붕도 겪었다가 더위에도 지쳤다가 사무실에서 뭐 그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더위에도 저희

오지는  곧, 

바쁜 활동들로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찾아갈 예정이랍니다.

 

다음주면 더위가 한풀 수그러든다는데... 과연

여름의 끝? 자락에서 ,

여러분들이 무지하게 보고싶어 ,

몇 자 적어봅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 제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