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일개감독 자리는 책상을 위한 자리로 책상은 높은곳, 의자는 낮은곳에 위치해

일개감독은 그 경사면에 앉아 항상 작업을 했었습니다.

 

나비와 바다 개봉이전의 조금 날씬한 몸으론 그 경사면에서 작업이 가능했으나 

나비와바다 개봉 후 잦은 술자리로 인해 다시 예전의 몸을 되찾으며 그 경사면에서 작업의

고통을 호소하여 요즘 일주일에 한 번도 모이기 힘든 오지필름이 급하게 모여 리모델링을 시작했습니다!



 

 

리모델링 이전의 오지필름은 이러하였습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웠습니다.

청소하고 책상 옮기고 기타등등 을 하여 일개감독도 웁스큐라도 

육수를 10바가지나 흘렸다는....

물론 문대표는 대표이기에 청소기 돌리기와 지시를 담당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하여...!



 

 

오지필름의 사무실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일개감독의 요구에 의해 리모델링을 했지만 공간이 이전보다 더 넓어지는 효과와 함께 

문대표는 자리가 바뀌어 마음이 설렌다고 일을 하지 않는 부작용이 나타났습니다....

 

공간이 너무 좁아 여러분들께 언제든 놀러오라고 할 수 없었던 저희 마음을 해결해주는 

아주 굉장한 리모델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o^ 

그러니 여러분 오지필름 사무실로 언제든 놀러오세요 ㅋㅋㅋㅋ

참고로 일개감독은 밀양에 문대표는 영주에 웁스큐라는 서울을 왔다갔다 하고 있으니 

오시기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최대한 성심성의껏 모시겠습니다!!

이상 오지필름 1년만의 리모델링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