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지/오지인

오지필름과 그냥혜린 이라는 사람.

1.

오지필름과 함께 하게 된 지도 벌써 다섯 달이 되었습니다.

 

익숙해진 듯 아닌 듯

그렇게 서로를 받아들이고 있는 중이 아닌가 싶어요.

 

나는 어쩌면 천만의 다행인지도 모릅니다.

마냥 영화를 하고 싶었던 무지한 사람이

영화 일을 하게 되었으니까요.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산다는 게 쉽지 않은 세상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나는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구조를 만들기 위해 앞서 걸었던 오지필름의 날들을 생각합니다.

나라면 할 수 있었을까?

 

나는 운이 좋았구나.

 

2.

오지필름과 함께 한 다섯 달 동안은

나를 좀 더 살필 수 있었습니다.

내가 여태 얼마나 부족한 사람이었는지를 생각하며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이

어떤 허상에 불과할 수도 있겠다는 것과

그 과정 속에서 혹은 그 과정을 거치며

새로이 내가 해야만 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깨닫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 또한.

 

목소리를 가지는 일

목소리를 내는 일

 

여태 다양한 목소리를 잃어버린 채

어딘가 비어있는 나로 살아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열없지만 조금은 나 처럼 사는 게 무엇인지를

알 것도 같습니다.

 

3.

좋은 영화를 만드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어 주어서 고맙습니다.

 

의심이 앞선 나에게

믿음을 먼저 주어 고맙습니다.

 

그때의 순간과 마음을 오래도록 잊지 않고 살게요.

 

 

 

 

그냥혜린

 

'오지 > 오지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미와 함께!!!!  (0) 2013.11.12
오지인, 이승훈 받으십시오!  (0) 2011.03.15
오지인  (4) 2011.02.01